카테고리 없음

5초만에 긍정으로 바꾸는방법

헬스가이던스 By 이정현 2023. 1. 22. 15:09

5초만에 긍정으로 바꾸는 방법
//긍정에 긍정으로!! 👀👇👇🎧

By Lee jeong hyun
https://m.blog.naver.com/jeje0513/moment/2598892

5초만에 긍정으로 바꾸는 방법 //긍정에 긍정으로!! By Lee jeong hyun  : 모먼트

m.blog.naver.com


살면서 겪는 모든 일의 결과가 긍정 / 부정으로
나뉜다고 가정해보겠습니다.


이때 1년 365일 모든 날이 긍정이 되려면,

(1/2)을 365 제곱한 약 7.51의 109승 분의 1이
확률이 됩니다.
로또가 814만 5060분의 1의 확률인데 오히려
로또가 되는 게 더 쉽네요


긍정과 부정으로 구성된 1년의 개수

부정에 절댓값 씌우기


부정을 긍정으로 바꾸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는데요
부정을 부정하거나, 부정에 절댓값을 씌우는 방법입니다.


부정을 부정하는 건 내게 불합리한 부분을
반박하는 것들을 논리적으로 찾아가면서 해결 과정으로
나아가는 방법이고,

부정에 절댓값을 씌우는 방법은 내가 그 부정을
수용하는 방법입니다.


모든지 양의 값으로 바꿔버리는 절댓값

저는 여기서 더 나아가 부정에 절댓값을 씌우는 방법을
사용하기로 합니다.

"어차피 이것도 경험이라고 생각하자"라고 마음을
먹기로 했습니다.


그러고 나니 부정적인 일을 맞받아치면서
그 부정적인 일이 나의 경험이 되고,

다음에는 조심해야겠다는 그 경험이 긍정으로
바뀌기 시작했습니다.

경험도 자산


유명한 말이 있죠 "경험도 자산이다"
맞는 말 같습니다.
돈이 많은 거?? 물론 좋죠.


근데 100억을 가지고 있는 것도 결국엔
하나의 경험이라고 생각합니다.
또 서로 다른 각각의 경험을 저울질 하기엔
우리 모두가 너무 다양합니다.


돈만 자산은 아닙니당
신뢰하던 친구와 대판 싸워 인간관계의 회의감을
느끼는 것도 하나의 경험이고,
사기를 당해 몇 백만 원을 잃은 것도 하나의 경험입니다.

계속 부정적으로 생각할수록 본인의 마음만 상하고
해결되는 거는 전혀 없죠. ㅎㅎ

오늘부터라도 안 좋은 일이 생길 때마다 "이거 다
경험이야"라고 속으로 말해보는 게 어떨까요??

5초만에 모든 일을 긍정으로 바꾸는 방법

가끔 살다 보면 어떤 하루는 안 좋은 일만 생기기도 합니다. 제가 며칠 전에 그랬거든요 ㅎㅎ... 출근하자마자 싫은 소리 듣고, 이상한 실수 계속하고, 심지어 다치기까지!! 뇌리를 스친 한마디!

gold-goos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