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살아있다는 심장박동 심쿵스토리

헬스가이던스 By 이정현 2023. 12. 10. 20:57

https://youtu.be/atz_aZA3rf0?si=LVvk2bxyjnoOOuV0


Ne Yo. .  Because of You  에 내가  Daily Song 처럼 듣는 이유를 방금 알아낸 것같다

쏘맥에 중화요리집을 나와 공원을 향해가다가
소음을 차단하는 블루투스 이어폰을 귀에 꽂고 가는데
음악인 줄 알았던 비트가 내 ❤️ 심장뛰는 소리라는 걸
알아채고 너무 노라게 되었다


우주의 중심이 나이고 그대이다
봄날씨같은 오늘 밤
그믐달은 자취를 감추었지만
밤비행기의 소음은 귀막음이 되어 밤공해로 부터
나는 이태백처럼 평온하다


"삶"이란 사람을 줄인말이라고 한다
"사랑"은 사람을 아름답게 표현하는 시라는 생각이 들었다

"달"은 보이지 않아도 항상 그자리 에서 나를 응원해주는
그대와 같다

#삶 #사랑 #달 #그대

오늘밤에도 서정주 시인이 노래한
달과 별이  바람에 스치운다
나는 오늘밤 시인이 되어 겨울밤을 노래하리라...

내 곁에서 애틋하게 멤돌아주는 그대가 참 고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