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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ttimes.co.kr/article/2022110218197731122
인셉션처럼 꿈을 해킹하려는 광고주들 - 티타임즈
영화 인셉션처럼 꿈속으로 들어가 광고를 하는 시도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꿈속 광고를 통해 실제 제품구매를 만들겠다는 것이죠. 꿈을 꾸는 렘수면 단계를 직접 해킹하거나, 깨어있는 상태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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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ttimes.co.kr/article/2018121116287782507
자동차, 맥주도 콘텐츠로 팔아야 하는 이유 - 티타임즈
아버지의 와인 가게를 홍보하려 매일 온라인 와인 시음 방송을 했던 아들. 몇 년 만에 매출이 300만 달러에서 6000만 달러로 늘었다. 이 아들이 차린 회사에 소셜미디어 콘텐츠를 맡기기 위해 펩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