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탄천길 봄풀꽃과 소통하기

헬스가이던스 By 이정현 2023. 5. 10. 13:15

https://youtu.be/xA5op7h99iY

점심식후 탄천길 산책...
누구의 흔적인지...금새 알아보았다


점심식후 탄철길을 걷는 근처 직장인들이 많다


둘기 혼자 쓸쓸히 산책중이다



군집해 있는 둘기들


봄햇살에  자켓을 머리에 두르고
냇가에 몸을  기울여 보니 쑥이 풀인지 나무인지
씩씩하게 자라고 있었다

손을 내밀어 만지다가 쑥향을 음미하려고
꺽어보려했는데

억쌘 쑥이... 쑤~욱 뽑혔다


이름모를 풀꽃다발 만들기

🌱🐰

그의 이름을 불러주었을때...
내게로 와서 들꽃이 되려나 싶어 🔎 검색해 보았다


🐰🌱

그의 이름을 불러주었을때...
내게로 와서 메꽃 되었다

🌿🐰

그의 이름을 불러주었을때...
내게로 와서 미나리아재비가 되었다


🌱🐰

그의 이름을 불러주었을때...
내게로 와서 쿠페아가 되었다

🌱🐰
그의 이름을 불러주었을때...
내게로 와서 벼룩나물이 되었다...
먹는 나물인가?..?

그의 이름을 불러주었을때...
내게로... 왔지만
...불러주기가 쫌 민망한 이름이네 ^^;


🌳음나

그의 이름은 귀여운 이름이다 ...
붉은 🐰 토끼꽃🌱



돌아가는 길은 어제와 같다

브로그로 수익을 창출하지않습니다!
건강과 치유테라피는 저의 명분입니다^^
Health Guidance by Lee jeong hy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