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미학과 미술/ 미술작품에 담긴 미학의 역사 -

헬스가이던스 By 이정현 2023. 9. 16. 16:36

데카르트와 친해졌나 했는데
칸트라는 허들이 너무 높게 느껴졌다ㅜㅜ

꾸벅꾸벅  공부한 시간만큼 잠들었다

칸트의 사상체계

칸트의 사상 체계는 흔히 크게 세 갈래로 나눠진다: 인식론: "나는 무엇을 알 수 있는가?" 윤리학: "나는 무엇을 해야 하는가?" 종교철학: "나는 무엇을 희망해도 좋은가?" 이 중 첫째 질문인 "나는

jeje0513.tistory.com


미학과 미술P110


속세를 잊는  방콕했던 토요일

내가 칸트와 씨름할 줄이야! ^^;
인문학에 다시 관심갖고 세상을 바라보며
예술작품과도 더 친해지려는 노력은  즐거운 철학친구와의 산책과 같다


ㅡㅡㅡㅡㅡㅡㅡㅡ



지루할 것만 같던... 칸트철학
들으며 웃음이 났다👀⤵️

⬇️ 링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