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건강)제로콜라가 진짜 제로인가?

헬스가이던스 By 이정현 2023. 6. 4. 06:09

인스탄트 식품의 중독성은 우리집 냉장고에서의
아이와 갈등의 한요소이다


많은 사람들이 제로콜라가 이름만 제로일뿐
더 안좋은 신체반응을 간과한다


https://jeje0513.tistory.com/m/478

대체 인공감미료의 두얼굴

https://youtu.be/grJYZ1dxVjg췌장에서 분비되는 인슐린의 양은 혈류로 유입되는 포도당의 양에 따라 결정된다. 그리고 혈류로 유입되는 포도당의 양과 유입되는 속도는 우리가 먹는 음식에 좌우된다.

jeje0513.tistory.com

📕식욕의 과학 /
대체 인공 감미료의 두얼굴


⬇️👀🎧 도서영상낭독소개
By Lee jeong hyun
https://m.blog.naver.com/jeje0513/moment/2763525

식욕의 과학 / 대체 인공 감미료의 두얼굴  : 모먼트

m.blog.naver.com




⬇️아래의 기사를 접하며...
탄산음료의 제로가 건강음료도 아니고
돈이 되면 인류의 청소년들에게 유해한지 개념있는
유해제로 CF의 영향력이 필요하지 않나 생각들었다

가끔은 BTS가 왜 훌륭한지를 떠올리게 한다

콜라병 없애고 뉴진스만 노출했는데 코카콜라 제로 대박났다

[아이돌 마케팅의 진화]

m.hankookilbo.com

K팝의 성공 DNA를 이식시키는 데 상당히 공을 들였다.
메인 뮤직비디오 공개 날 음원을 풀고 며칠 후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하는 등 K팝의 마케팅 방식을
고스란히 따른 것이다.

뮤직비디오는 코카콜라 공식 유튜브 채널이 아닌
뉴진스 채널에만 공개해 실제 타이틀곡처럼 느끼게끔
만들었다.

이 매니저는 "유명한 CM송이지만 젊은 세대에게는
잊혀지는 곡이었는데 뉴진스의 활약으로 다시 부활한
분위기"라며 "이제 추억이 아니라 트렌디한 음악으로
자리 잡는 듯하다"고 말했다.

코카콜라는 뉴진스의 광고 영상을 재편집해 동남아와 중앙아시아 등에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코카콜라 맛있다'라는 중독성 강한 멘트를 한국어로 노출해 외국인이 그대로 따라 부르도록 이끈다는 전략이다. 실제로 제로 뮤직비디오에는 한글보다 외국어 댓글이 더 많을 정도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크다.
브로그로 수익을 창출하지않습니다 문화예술과
건강과  개념있는 소통을 위한 개인스토리입니다

The Health Guidance by Lee jeong hyun